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NH농협고성군지부, 고성군체육회에 500만원 전달

파이낸셜뉴스 2025.09.16 20:14 댓글 0

김무성 NH농협고성군지부장(오른쪽) 고성군체육회에 500만원을 전달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고성군지부 제공
김무성 NH농협고성군지부장(오른쪽) 고성군체육회에 500만원을 전달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고성군지부 제공


[파이낸셜뉴스] NH농협고성군지부(지부장 김무성)는 16일 고성군 체육인재 육성과 ‘제50회 고성군민체육대회' 성공 개최의 기원을 담아 고성군체육회(회장 배정구)에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3년 이후 2년 만에 개최하는‘제50회 군민체육대회’는 오는 10월 3일 고성군 종합운동장에서 14개 읍면 선수단을 포함, 군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무성 지부장은 “체육을 통해 군민들의 삶의 질을 드높이고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는 것 또한 하나 된 고성군을 열어 가는데 있어 중요한 매개체”라며 “이번 기탁이 고성군 체육진흥과 군민 복지증진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정구 고성군체육회장은 “지역의 체육인재 육성과 군민 건강증진을 위해 뜻 깊은 지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포츠산업의 메카 고성군의 위상에 걸맞은 다양한 생활체육 장려와 체육인재 발굴에 각별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