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위메이드, '레전드오브이미르' 글로벌 버전 28일 170개국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0.15 13:57 댓글 0

<span id='_stock_code_112040' data-stockcode='112040'>위메이드</span> 제공
위메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을 오는 28일 170개국에 글로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초현실적 그래픽과 압도적인 타격감 △손맛을 살린 액션 중심의 전투 △블랙 발키리의 흔적을 추적하며 숨겨진 서사를 완성하는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 세계 이용자가 한 무대에서 맞붙는 대규모 서버 대전 및 치열한 PvP 전투와 글로벌 토너먼트 ‘이미르컵’, 이용자가 직접 서버의 주인이 되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파트너스 서버’ 등 요소도 즐길거리다.

위메이드 측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이 '플레이&언(Play & Earn)' 시스템을 통해 실질적인 가치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핵심 재화 ‘지위믹스(gWEMIX)’를 중심으로 토크노믹스를 구축했다. 이용자는인게임 콘텐츠에서 획득한 토크노믹스 아이템 지위믹스를 위믹스 코인과 1대1로 교환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오는 2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시작한다. 아울러 공식사이트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