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 리더 서은광이 솔로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의 이름이 새겨진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둠 속 푸른 빛이 번져 있는 이미지로, 심플한 디자인에 신비로운 무드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서은광의 이름과 발매일시인 '2025.10.29', '커밍순(Coming soon)' 등의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서은광은 비투비 컴퍼니 소속 비투비 멤버(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중 레이블 설립 이래 마지막 주자로 솔로 출격을 알렸다.
각종 OST와 리메이크곡을 제외하고 서은광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20년 발매한 미니 1집 '포레스트 : 엔트런스(FoRest : Entrance)' 이후 무려 5년 5개월 만으로, 오랜 시간 그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믿고 듣는 그룹' 비투비의 메인 보컬로 음악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올라운더' 서은광이 새롭게 들려줄 이야기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은광의 신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비투비 컴퍼니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