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호텔 제주 코웨이X풀빌라 스위트 객실 전경. 코웨이 제공 |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롯데호텔 제주에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풀빌라 스위트' 브랜드 제휴 객실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와 롯데호텔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L7 해운대 바이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마련했다. 이번 공간은 기존과 달리 코웨이×풀빌라 스위트 제휴 객실로 운영된다. 객실 내에 비렉스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을 함께 비치한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4개 객실에 △비렉스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숙면과 휴식, 청정을 아우르는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우선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듀얼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 '페블체어'는 가구형 안마의자로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로 강한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 멤버스클럽' 혜택도 확대했다. 코웨이 고객은 롯데호텔 제주 객실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이용 시 최대 25% 할인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휴 객실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많은 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자사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