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1일 '11월 전국 사업설명회'
교육비 전액 면제·페이백 등 혜택
예비 창업자 초기 부담 대폭 완화  |
| 해법독서논술 사업설명회 |
[파이낸셜뉴스]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은 18일부터 4일간 전국 42개 지사에서 독서논술 교육 사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교육 전문가를 대상으로 '11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 속에서 독서논술 교육의 중요성과 해법독서논술의 운영 프로그램, 창업 혜택을 종합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날짜별로 △18일 충청·전라·제주 △19일 대구·경북·부산·경남 △20일 서울·강원·인천 △21일 경기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각 지역 해법독서논술 지사에서 가까운 설명회 장소를 선택해 현장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11월 내 계약 완료 시 교육비 전액 면제 혜택을, 독서논술 교육 경력자에게는 연구용 교재비 전액 페이백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연구용 교재를 주문하면 도서 거치대를 증정한다.
11월 계약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의 초기 투자 부담을 최소화하고, 보다 많은 교육 전문가들이 독서논술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단장은 "독서논술은 단순한 글쓰기 교육을 넘어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핵심 교육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사업설명회가 교육 현장 경험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교과서 발행 전문기업 천재교육의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독서논술 전문 브랜드로, 교과와 연계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올바른 독서논술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콘텐츠 공급 계약 형태로 운영되어 기존 학원이나 공부방에서도 별도의 제약 없이 해법독서논술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췄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