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새로운 유전자로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했다.
모드하우스는 17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새 앨범 'Beyond Beauty' 트랙리스트를 공개,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벅찬 환호를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eyond Beauty'에는 인트로 'Magic Shine New Zone'을 시작으로 미소녀즈(msnz)의 빛나는 개성과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여섯 트랙이 담긴다.
moon과 sun, neptune과 zenith는 각각 'Fly Up', 'Cameo Love'와 'Bubble Gum Girl', 'Q&A'를 리드트랙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 리드트랙들은 웨이브들이 그래비티(Gravity)로 직접 결정해 의미를 더한다.
그리고 특별한 감성이 담긴 'Christmas Alone'가 'Beyond Beauty'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 트랙은 24명이 함께하는 완전체 넘버이자 빛나는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전해져 설렘지수를 높인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앞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moon과 sun, 그리고 neptune과 zenith까지 콘셉트 포토를 선물했다. 이들은 각기 뚜렷한 색깔이 담긴 것은 물론,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기대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새로운 디멘션 미소녀즈(msnz)의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발매 전까지 새로운 콘텐츠들도 순차적으로 찾아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 모드하우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